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용은 처음이지? [혼합-국립현대무용단]
    공연 2017. 3. 27. 21:15
    2017.03.26.일.추움

    그동안 이런저런 공연들을 많이 봤는데 무용을 보러 공연장에 가본적은 한번도 없었다.
    그런데 드디어 오늘 지인 덕분에 예술의 전당에서 국립현대무용단의 공연을 봤다.

    《혼합》
    제목에서 풍기는 뉘앙스처럼 동서양이 혼합된 작품이다. 우리의 전통소리와 현대무용이 어우러지기도 하고, 전통칼춤(?)과 비보잉댄스를 한 무대에서 보여주기도 했다.

    사실 현대무용 공연이라 지루할거라는 생각으로 졸면 어떡하나 걱정하며 갔었는데, 그건 나의 기우였다. 공연은 매우매우 볼만했고 기대 이상이었다.

    55분의 쉼없는 공연이 끝나고 나오니 공연장 밖에서 국립현대무용단의 팝업스테이지가 펼쳐지고 있었다.

    다음 공연을 홍보하기 위한 짧은 공연인 듯 했다. 팝업스테이지를 보니 재밌을 것 같은 기대가 되는 공연이었다. 또 보러 올까?

    오늘 공연장에 보니 초등생 정도로 보이는 아이도 있던데, 나도 얼른 아들 키워서 데리고 같이 공연 보러 다니고 싶다. 아직 만0세인 우리 아들...언제 키우나...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