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래간만의 미용실 나들이
    일상 2017. 3. 27. 16:01
    임신하고 출산하고 하면서 한동안 미용실을 못갔었는데, 돌 가족사진촬영을 앞두고 더이상 미뤄서는 안되겠다 싶어서 미용실에 갔다.

    펌이 하고 싶었지만 머리 상태가 말이 아니라 우선 클리닉으로 회복을 좀 시키고 해야겠다 싶어서 폭풍검색!

    그러다 우연히 성신여대 근처에 있는 성공헤어(헤어테라피규)에서 오픈기념 클리닉행사를 하고 있는걸 발견하고 전화예약 후 고고
    일요일 오전으로 예약을 하고 갔더니 사람도 없고 조용하게 클리닉을 받을 수 있었다.

    내심 원장님한테 받고 싶은 마음이 있었는데, 정말로 블로그 검색하면서 봤던 교과서원장님이 직접 해주셔서 더욱 좋았다. 약간..마블리 닮은 것 같은건 나만의 느낌일까?ㅎ


    상한 머리 다듬어 주시고, 1차 2차에 걸쳐 클리닉을 받았다.


    출산하고 머리가 많이 빠졌는데, 선생님 말씀으로는 두피가 많이 긴장되어 있는 상태라며 많이 힘들었겠다고 따뜻하게 위로 해주시며 두피에 특별히 케어제품을 추가로 발라주셨다.
    시원할거라고 하셨는데 바르고 조금있으니 완전 시원해서 두피가 바로 건강해지는 느낌?ㅎㅎ

    머리를 말리고 마지막에 빗으로 머리를 빗어 주는데..빗이 완전..너무 시원하고 드라이를 따로 안했는데도 볼륨도 살려주는 것이 마음에 쏙 들어서 바로 구매하고 말았다.
    원장님이 이거로 빗어주면 안사는 사람 없다며 ㅎㅎ


    꾸준히 케어받아 건강한 머리결이 되어 얼른 펌하러 가고 싶당!
Designed by Tistory.